전주 송원초등학교 국회 정동영 의원 방문

 

전주 송원초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 분들이 국회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이날 송원초등학교 학생들은 국회 본관과 의원회관을 둘러보며 정동영 의원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동영 의원은 전주 송원초등학교 학생들에게 국회 본관을 직접 소개했습니다. 정동영 의원은 입법 의사결정이 이뤄지는 국회 본회의장에서 국회의원이 하는 일과 정치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명해주었습니다.

송원초등학교 학생들은 국회 본회의장 모습에 감탄하면서 호기심 어린 눈으로 본회의장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

 

 

학생들은 궁금한 점이 있을 때마다 주저하지 않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정동영 의원은 학생들의 여러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해주었습니다.

 

 

정동영 의원은 초등학교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남북 문제를 소개한 책 ‘한반도 통일 이야기‘를 한 권씩 선물했습니다.

학생들의 이름을 일일이 부르며, 책에 손수 사인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송원초등학교 학생들이 선물 받은 책을 통해서 분단의 현실과 통일의 중요성을 잘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전주 송원초등학교 학생들과의 만남은 정동영 의원에게도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평범하고 일상적인 공간이지만, 송원초등학교 학생들에게는 신기하고 낯선 공간이었습니다. 송원초등학교 학생들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 웃고, 떠들며 주어진 시간을 만끽했습니다.

학생들은 호기심 어린 눈망울로 국회를 바라보고, 사소한 것도 무심코 지나치지 않고 오래 바라봤습니다. 학생들의 유쾌한 모습에 정동영 의원과 의원실 식구들도 자연스레 동화되었습니다.

진심으로 아이들을 대하고, 눈을 마주치면서 학생들과 함께 호흡한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전주 송원초등학교 학생들은 국회를 떠나기 전 기념 사진을 찍었습니다.

정동영 의원은 학생들을 한 사람, 한 사람씩 부르며 개별 사진을 찍었습니다. 학생들은 선물받은 책을 들고 활짝 웃으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함께 국회를 방문해주신 학부모 분들도 정동영 의원과 기념 사진을 찍었습니다. 손하트 보이시나요?

전주에서 멀리 국회를 방문해주신 송원초등학교 학생, 학부모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